뉴스 > 온라인

신규 콘텐츠 충만 `레전드오브블러드` 격변의 시대


▲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격변의 시대` 를 공개한 `레전드오브블러드`
(사진 제공: 넥슨)

EXC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정통 3D 한국형 MMORPG ‘레전드오브블러드(Legend of Blood)’ 의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격변의 시대’ 를 금일(28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사냥터 ‘운디나르 영지’ 와 게임 시스템인 ‘옵션 인챈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여졌다.

‘운디나르 영지’ 는 게임 내 수도인 ‘카리스’ 의 남쪽에 자리잡은 사냥터로, 높은 공격력을 가진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해 유저간 협력 플레이가 필수인 지역이며, 위험도가 높은 만큼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곳이다.

또한, ‘옵션 인챈트 시스템’ 은 무기 및 장비 아이템에 내재된 특성을 유저가 원하는 스타일로 조율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마법 효과’ 등 최대 3가지 옵션을 적용 및 활용할 수 있다. 특히 6종의 신규 무기들이 업데이트되어 시스템을 활용한 보다 다양한 무기 수집 및 사용이 가능해졌다.

EXC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격변의 시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오늘(28일)부터 7월 12일까지 게임 내 업데이트되는 일일 퀘스트을 수행한 유저 에게 추첨을 통해 ‘신규 무기 아이템’ 을 지급하며, 7월 5일부터 7월 1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유저에게는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버프 무료 지급 이벤트’ 와 ‘옵션 인챈트 시스템’ 체험 이벤트 등 추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EXC 게임즈의 방수현 개발총괄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성격의 사냥터와 이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 및 아이템이 추가 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준비한 기념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신규 콘텐츠에 대한 빠른 적응과 동시에 높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오브블러드’ 공식 홈페이지(www.legendofblood.com, lob.daum.gam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EXC게임즈
게임소개
성장과 생존을 중심축으로 삼은 '레전드 오브 블러드'는 핵&슬래시 방식의 3D 클래식 MMORPG다. 스토리 및 퀘스트를 통한 캐릭터 성장이 아닌, 단순하면서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이 밖에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