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명품배우 손예진, 모바일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 광고모델로

/ 1

▲ 배우 손예진의 모습 (사진제공: 일렉스)

일렉스는 29일(금),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 광고모델로 배우 소지섭에 이어 손예진까지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지난 25일 이미 광고모델로 배우 소지섭을 캐스팅한 바 있다. 이번에 또 한 명의 광고모델을 공개한 일렉스는 깜짝 더블 캐스팅을 준비해 유저들 흥미를 더욱 유발할 계획이었다고 전했다.

새롭게 광고모델로 합류한 배우 손예진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여배우다. 특히 어떤 작품이든 ‘명품’으로 거듭나게 만드는 그녀의 연기력을 보고 일렉스는 그녀를 이번에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일렉스 관계자는 “이로써 2016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화제를 집중시킬 ‘클래시 오브 킹즈’의 완전체가 모두 모였다”며, “앞으로 두 명품 배우 손예진, 소지섭씨와 함께하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행보를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일렉스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게임으로, 나만의 강한 제국을 육성하는 재미를 핵심으로 내세운다. 특히 드넓은 월드맵에서 펼쳐지는 전쟁과 육성 가능한 다양한 병종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까지 선보인다. 여기에 과학기술 연구와 건물 업그레이드로 영지 관리의 재미도 담아냈다.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