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639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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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호~ 새로운걸~(운무)
운무는 실제 성별에 따라 아바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어낼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성별과 생일 등의 정보에 따라 띠별, 별자리별 차이가 주어지고 각각의 탄생석이 게임내의 아이템으로 아바타에게 다양한 영향을 준다.
2003.01.06 2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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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 스스로를 벤치마킹하라. 외롭고 쓸쓸한 1위의 독주(하이히트 베이스볼 2004)
제작진이 밝힌 HHBB 2004의 목표는 바로 ‘As realistic as possible’, 즉 될 수 있는 한 현실과 가까운 게임을 만드는 것이라고 한다. HHBB 2004에서 지금까지의 시리즈보다 가장 크게 변화한 부분은 선수들의 애니메이션에 있다.
2003.01.0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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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네, 환각상태에서 운전해 본 적 있나(테스트 드라이브)
이번 테스트 드라이브는 게임을 제대로 플레이하지 않고 쉽사리 평가를 내리는 행태가 얼마나 우스운 일인지 보여주는 좋은 예가 아닐까 싶다.
2003.01.04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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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로운 시점변화를 추가한 파워업된 시스템(제 2차 슈퍼로봇대전 알파)
전작과는 달리 필드맵의 확대, 축소, 회전이 가능해졌으며 캐릭터간의 대화시 서로의 내용을 모두 볼 수 있게 됐다. 신 캐릭터가 추가되었으며, 풀폴리곤의 사용과 깔끔한 회화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03.01.04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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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온 축구 게임의 최고봉(위닝 일레븐 6 FE)
위닝 일레븐 6 FE는 시리즈 역대 최고의 사실성을 추구하며 앞으로 코나미의 제작 방향까지 암시하는 최고의 축구 게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2003.01.0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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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실시간으로 가도 나만은 턴제를 지키리라(HOMM4: 개더링 스톰)
개더링 스톰에는 새로운 종족은 등장하지 않지만 새롭게 등장하는 5명의 영웅들로 6개의 캠페인, 총 20개가 넘는 캠페인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
2003.01.03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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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한의 속도체감만 남았다(넷스피어)
넷스피어는 대전을 소재로 하는 온라인 게임의 기본적인 부분에 충실함과 동시에 다양한 실험적 요소를 첨가하고 있다. 이중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1인칭 시점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
2003.01.03 1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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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배에서 좀비들을 만난다(바이오하자드 건서바이버 4)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와 다른 오리지널 캐릭터와 오리지널 시나리오를 채용. 좌초되어 있는 배 안에서 펼쳐지는 좀비들과의 한판 싸움. 건콘을 사용하여 수없이 밀려들어오는 좀비들을 물리치자.
2002.12.31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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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다시 들어간다잉 !(I.G.I 2: 코버트 스트라이크)
I.G.I 2는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부분은 이어받고 혹평을 받았던 부분은 확 뜯어고치는 방식으로 제작되고 있다. 일단 제작진이 가장 먼저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부분은 역시 멀티플레이다.
2002.12.30 1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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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과는 또 다른 세계로의 접속(가약스)
가약스는 각 종족의 협력과 배신, 증오와 희망으로 대변되는 역사를 지닌 팰리우스 대륙이라는 가상의 공간을 배경으로 신화의 시대부터 전해진 문명을 토대로 자신만의 문명을 개척해온 여러 종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2002.12.30 1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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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퀘스트몬스터즈 : 캐라반하트
키파가 주인공이 되어 본래의 자신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을 펼쳐 나간다. 모험중에 일행은 수많은 동료와 몬스터들을 만나게 되고, 몬스터들의 조합을 통해 일행은 본적없는 새로운 몬스터들을 만들어 나간다.
2002.12.28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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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갖 반칙도 모두 다 허용된다. 아무 생각 없이 즐기는 동물 소림 축구(펫 사커)
게임 중에 수퍼키를 작동하면 우리팀 선수들이 일정기간동안 엄청난 능력이 생기게 된다. 불꽃슛, 삼바 드리블, 터보 스피드, 철통 수비벽(골문 앞에 거대한 담벼락이 생기기 때문에 어떤 슛도 들어가지 않는다) 등 주성치가 주연한 소림 축구처럼 ‘어이 없는’ 상황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
2002.12.27 1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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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인참의 살인귀가 되어있는 자신을 느껴보고 싶은가(진삼국무쌍 2 맹장전)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시스템을 보강한 진 삼국무쌍 2 맹장전. 그래픽과 액션성에서는 만족할만 하지만, 다소 불편한 조작과 확장판 형식의 발매는 단점으로 꼽을 수 있다.
2002.12.27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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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는 분신이 아니라 친구가 된다(마비노기)
마비노기는 판타지의 고향이라 할 수 있는 북유럽 신화 그것도 음유시인을 통해 전해 내려오는 시를 말한다
2002.12.27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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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오
주사위를 옮겨서 소멸시키는 방식의 퍼즐게임. 전작에 비해 여러모드를 추가하여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기게 하였다.
2002.12.26 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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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아를 그대 품안에 (보아인더월드)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보아를 1년 동안 맡아 교육, TV출연, 콘서트 등을 맡아 처리해야 하는 일을 백수인 그대가 과연 잘 해낼 수 있을 것인가!?
2002.12.24 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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잃어버린 사랑의 기억을 찾아서(파르티타)
파르티타는 바로크 시대의 음악용어로 ‘변주곡’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개발사인 진인소프트에서는 게임의 컨셉을 잃어버린 사랑의 기억을 찾아서 떠나는 3종족의 대립과 반전‘을 표현하기 위해 파르티타라는 이름을 선택했다고 한다.
2002.12.21 1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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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라이 피어오르는 첫 사랑의 추억(메모리즈 오프)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이어지는 잔잔한 감동의 스토리, 완벽한 한글화로 마치 캐릭터들과 대화하는 듯한 느낌을 준 연애 시뮬레이션, \'메모리즈 오프\'를 플레이 해 본 느낌을 솔직담백하게 이야기해 보았다.
2002.12.20 1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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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아바타 게임이에요?(쥬라기원시전 2: 더랭커)
이번 ‘더 랭커’의 가장 큰 특징은 \'아바타(AVATAR) 시스템\'의 도입이다. 아바타 시스템은 게임 속에 등장하는 유니트 가운데 중급 이상의 유니트를 게이머가 임의로 선택, 매 게임에 소환하여 자신의 분신캐릭터로서 육성하는 개념으로 멀티테스트가 기본인 실시간전략게임에 최초로 육성 시뮬레이션의 요소를 첨가, 퓨전 RTS를 표방한다.
2002.12.18 1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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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막
머리만 남은 여신을 육성해 나간다는 다소 엽기적인 설정의 국산 연애 시뮬레이션 토막, 2003년 1월 23일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토막의 특징이 무엇인지 대략적으로 살펴보았다.
2002.12.17 1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