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친구를 구해야 해!` 23일 쯔바이온라인 원정대 테스트

/ 1

ego_meca_z1_20111123.jpg
▲ 오늘(23일)부터 `원정대 테스트`를 실시하는 쯔바이 온라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한 명작의 화려한 귀환 `쯔바이 온라인`이 23일(수) 오후 2 시부터 원정대 테스트를 실시한다.

일본 팔콤사의 유명 게임 ‘쯔바이’를 원작으로 한 `쯔바이 온라인`은 어둠의 신의 기운을 받아 악하게 변해버린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캐주얼 RPG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그래픽이 눈에 띄는 게임이다.

`음식`을 통한 성장 시스템, 두 캐릭터의 합체가 가능한 쯔바이 시스템 등 원작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즐길 거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쯔바이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5일간 계속될 이번 테스트에서 이용자는 20 여 개의 지역을 모험하며 58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고, 이 과정에서 ‘2차 전직’과 그에 걸 맞는 새로운 기술 그리고 이를 통한 다양한 몬스터와의 짜릿한 전투 등 풍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쯔바이 온라인`은 이용자들과의 신나는 모험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가입자와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먹거리는 물론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을 선물하고, 게임 내 등장하는 로크, 히드라, 피닉스 보스 몬스터를 사냥한 이용자에게는 와이드 LED 모니터, 최고급 이어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활동중인 길드의 구성원들과 함께 예쁜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한 이용자들 중 일정 인원을 선발해 외식 상품권, 영화 관람권, 문화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쯔바이 온라인`의 원정대 테스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참여와 성원 그리고 많은 의견 부탁 드린다”며,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만들어 간다는 생각으로 전해주시는 의견들은 열린 마음으로 감사히 받아들이겠다”고 전했다.

`쯔바이 온라인`의 원정대 테스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온소프트
게임소개
'쯔바이 온라인'은 팔콤의 액션 RPG '쯔바이'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게임이다. 1편 엔딩 이후 이야기를 다룬 '쯔바이 온라인'은 음식을 먹어 성장하는 원작 특유의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그래픽, 팔콤 특유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