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좀비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시작

/ 1

▲ 엠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되는 `좀비온라인`


엠게임은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랩이 개발한 2D 횡스크롤 RPG ‘좀비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 21일 밝혔다.

‘좀비온라인’은 근 미래의 전 세계를 배경으로 ‘제바’와 ‘블러드워커’ 등 양 진영간 분쟁과 끊임 없이 몰려드는 귀여운 좀비와의 전투 등을 주제로 무한 사냥을 즐길 수 있는 2D 횡스크롤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달려드는 좀비를 콤보 등의 스킬로 연달아 퇴치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의 재미와 함께 유저 자신이 직접 좀비로 변신해 진영에 상관없이 유저들을 공격할 수 있는 ‘좀비모드’ 등 독특한 게임성으로 2D 횡스크롤만의 재미를 강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단순한 좀비 퇴치에서 벗어나 탈출이란 컨셉을 주제로 제한된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수의 스테이지를 빠르게 클리어하거나, 많은 보스 몬스터를 물리칠수록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등 신규 던전 ‘프리즌 아일랜드’의 업데이트와 함께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

엠게임 퍼블리싱사업실 이명근 실장은 “좀비온라인은 2D 그래픽으로 구현된 좀비들을 끊임 없이 사냥해 나가면서 느낄 수 있는 액션성이 묘미인 게임이다”라며 ”귀여운 2D 캐릭터에 조작이 쉬운 횡스크롤 게임의 장점이 더해져 회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이번 ‘좀비온라인’을 비롯해 ‘드라고나 온라인’, ‘테일즈런너’, ‘로스트사가’, ‘골프스타’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며, 신규 유저 및 매출원을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의 채널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좀비 온라인'은 좀비 발생 후 5년, 인구 90% 이상이 사망하거나 좀비화 된 영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퍼진 좀비들과의 사투를 그린 쿼터뷰 방식 2D 호러 MMORPG다. 플레이어는 거대 국제기구 GEBA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