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새로운 필드가 열린다, 카발 2 겨울맞이 업데이트 완료


▲ '카발 2' 신규 업데이트 '찬란한 유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카발 2' 신규 업데이트 ‘찬란한 유산’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 신규 필드 ‘사해 유적지' ▲ 최고 레벨 상향 ▲ 신규 던전 ‘피로로의 딸깍숲’▲ 클래스별 신규 스킬 ▲신규 아이템 등이 추가된다. 

신규 필드 ‘사해 유적지’는 고대 모습을 온전히 담고 있는 미지의 땅이라는 콘셉으로 50레벨 이상 워프 관리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신규 필드에서는 거대한 보스 몬스터 ‘아나크나샤’가 등장한다.

새로운 던전 ‘피로로의 딸깍숲’에는 네임드 몬스터 4종과 보스 몬스터 1종이 있으며, 이를 공략하면 현존 최고 레벨 아이템 '120레벨 영웅 장비'를 부위별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은 50레벨 이상부터 들어갈 수 있으며 적정 인원은 6인이다. 

아울러 최고 레벨이 60레벨까지 상향되고, 클래스별로 신규 스킬 2종씩 추가된다. 또한, 최고 레벨 상향에 따른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는 '카발 2'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찬란한 신기루 상자’ 이벤트는 전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기루 상자' 3종을 통해 최고 7레벨 룬과 '카미노스'의 코스튬,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기간에 경험치 최고 100%, 세력 경험치 최고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신규 유저에게는 추가 경험치 30% 혜택과 탈 것을 지급하고, 복귀 유저에게는 경험치와 세력 경험치 30% 추가 획득 혜택과 50레벨 달성 시 '검은 감시자' 풀세트, '대장벽' 장신구 상자를 지급한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카발2를 아껴주시는 유저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로 3주년을 맞는 카발2가 앞으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진화하는 모습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발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이스트소프트
게임소개
전작 '카발'을 계승한 세계관을 구축한 '카발 2'는 대중성, 풍부함, 고품질, 고유성 등 4가지 원칙 하에 개발된 MMORPG다.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카발 2'는 스토리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