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양마을, `귀농인 지원` 프로모션으로 농가 활성화

▲ 제2차 귀농인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양마을`


동양온라인은 NHN의 소셜앱스에서 서비스 중인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양마을’이 ‘제2차 귀농인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월 실시한 ‘제1차 귀농인 지원’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새롭게 시작한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와 활성화를 주고자 기획했다. 기간은 6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생동감, 신규 유저 적응력이 빠르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방법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양마을 목장에 로그인하면 플레이 시 반드시 필요한 기능 아이템 7종을 매일 1종씩 전원 지급한다. 로그인 만해도 획득할 수 있는 7종 아이템은 양아이콘+5, 룰루랄라 맨손작업, 장식아이템 2종 등으로 아이템 사용시 빠른 게임 진행을 도와준다.

‘양마을’은 소셜앱스에서 서비스는 농장 경영 게임으로 동물과 농작물을 사계절에 맞는 환경적 요인을 적용하여 현실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깜찍한 그래픽 손쉬운 게임 방법으로 여성 유저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 플레이 방법은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며 블로그, 미투데이, 카페를 통해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게임 및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양마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hamasng)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육성시뮬, 소셜게임
제작사
석세스코퍼레이션
게임소개
'양마을: 행복한 동물 농장'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동물을 기르고 농작물을 심고 재배한 후 수확물을 한 단계 높은 작물로 교환하는 등 농장 운영과 육성의 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