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젬파이터, 서비스 5주년 맞이 Let`s Play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젬파이터` 가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11일부터 ‘Let’s Pl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Let’s Play’는 이용자들이 게임 안팎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내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마블게임’으로, 이용자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말을 이동시켜가며 각 칸에 해당하는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이벤트는 보스전 최고 난이도인 ‘헬모드’에서 참여하면 된다. ‘블라디미르의 성’, ‘오래된 광산’ 등 다섯 지역에서 만나게 되는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어택부스터 젬코어’, ‘세지마스터 비전서’ 등 게임 플레이에 유익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려 온 이용자들을 위해 ‘소울파이터’ 클래스 전용 젬코어인 ‘고스트 클로’도 추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5년간 `젬파이터` 에 보내준 관심과 애정을 잊지 않겠다. `젬파이터` 가 갖고 있는 게임성을 앞으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다.” 라고 전했다.

`젬파이터` 의 서비스 5주년 맞이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추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gf.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