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제4구역, 오픈 베타 테스트 기념 이벤트 실시

/ 1

넥슨은 30일, 인포바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제4구역` 의 공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1월 27일까지 ‘출석체크이벤트’를 실시하고, 출석일수에 따라 게임머니, 코스튬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응모권을 지급하는 ‘행운의 응모권’ 행사를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 노스페이스 패딩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선물한다.

`제4구역` 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인포바인 권혜창 부장은 “오픈까지 기다려준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 캐주얼 게임의 새로운 붐일 일으킬 `제4구역` 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합기도, 태권도, 유도 등 각종 격투에 능한 영화배우 ‘신채유’를 모델로 활용한 `제4구역` 의 프로모션 동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동영상 속에서 신채유는 7명의 남성을 상대로 화려한 액션을 펼친다.

`제4구역` 은 타격, 잡기, 회피 키와 방향키로 상황에 따라 자유로운 플레이를 펼치는 것이 가능해 액션 게임 장르에 익숙하지 않는 유저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으로, 국내를 비롯해 태국, 북미 등 해외에서도 서비스 되고 있다. `제4구역`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zone4.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인포바인
게임소개
'제4구역'은 대전 액션에 RPG 요소를 가미한 게임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와 간단한 조작법을 특징으로 한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이다. 태권도와 복싱, 무에타이, 유도, 합기도 등 실제 무술을 바탕으로 한 클래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