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퍼즐버블 온라인, 오늘부터 1차 클로즈베타 실시!

/ 1

네오위즈게임즈는 일본 게임사 타이토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개발 중인 캐주얼게임 `퍼즐버블 온라인`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금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2011년 1월 5일(수)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평일에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주말에는 정오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실시된다. 이번 CBT는 참가 신청한 모든 인원이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단 최대 9,999명까지 동시접속 가능)로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은 3D로 새롭게 태어난 `퍼즐버블 온라인`의 대표 캐릭터 드래곤들의 앙증맞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바타(플레이어 캐릭터)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발사대 아이템 4종, 130여 개의 다양한 퍼즐맵이 테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퍼즐버블 온라인`의 핵심 컨텐츠인 대전모드는 최대 3대 3까지 팀 플레이가 가능하고, 같은 팀의 동료들끼리 아이템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퍼즐버블 온라인`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1월 5일까지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응모권으로 아이팟나노, 퍼즐버블 인형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정우용 퍼즐버블 온라인 개발팀장은 “퍼즐버블 온라인은 즐거움과 재미를 주는 게임 본연의 목적을 가장 잘 살린 대표적인 콘텐츠”라며,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안정된 테스트 환경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3개 이상의 같은색 구슬을 모아 서로 상쇄시키는 재미를 살린 퍼즐 게임. 랜덤으로 제공되는 구슬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필드 내 모든 구슬을 없애는 것이 관건이다. 구슬을 정확한 위치에 배치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