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두가 함께 즐기는 `퍼즐버블 온라인` 티저사이트 공개

/ 1

네오위즈게임즈는 일본 게임사 타이토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개발 중인 캐주얼게임 `퍼즐버블 온라인` 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고 오늘(17일) 밝혔다.

오늘 공개된 티저사이트에서는 `퍼즐버블 온라인` 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미공개 홍보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버블보블` 시리즈에 등장하는 버블룬과 쿠루룬이 3D로 변모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캐릭터들의 앙증맞은 표정과 연출로 `퍼즐버블 온라인` 의 핵심 시스템인 대전 모드의 재미를 전하고 있다. 아울러 차주 23일에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CBT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케이드 게임의 명작인 퍼즐버블을 온라인으로 재 탄생시킨 `퍼즐버블 온라인` 은 지난 지스타2010을 통해 시연버전을 최초 공개했다. 원작 게임의 특징인 귀여운 캐릭터와 쉬운 조작법을 그대로 살리는 동시에 경쟁과 협동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만의 기획요소를 적용하며 관람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특히, 여러 이용자들과 동시에 대결을 펼치는 대전모드와 아이템전에 남녀노소 구분 없이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네오위즈게임즈 이두일 사업팀장은 "퍼즐버블 온라인은 연령대 구분 없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게임이다. 특히 누구에게나 친숙한 드래곤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버블룬과 보블룬, 간편한 조작법은 여성들과 저연령층 이용자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일 것이다." 라고 말했다.

`퍼즐버블 온라인` 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와 홍보영상 다운로드는 티저사이트(http://pb.pmang.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3개 이상의 같은색 구슬을 모아 서로 상쇄시키는 재미를 살린 퍼즐 게임. 랜덤으로 제공되는 구슬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필드 내 모든 구슬을 없애는 것이 관건이다. 구슬을 정확한 위치에 배치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