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영웅전략웹게임 ‘삼국지존’ 11월 8일부터 1차 CBT

fs101029_fs101029_samzizon.jpg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월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큐빅스튜디오의 영웅전략웹게임 ‘삼국지존’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인 비공개테스트 준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존’은 웹게임 유저들에게 가장 친숙한 삼국지를 기반으로 개발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수백여 개에 달하는 영웅 카드의 전략적 활용과 동맹 등을 통해 게이머의 전략과 전술로 천하를 통일할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는 11월 8일(월) 정오부터 15일(월) 오후 6시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될 계획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삼국지존의 홈페이지 오픈과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하여 세가지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iPad)와 아이팟 터치(iPod touch) 그리고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첫번째 이벤트인 ‘응원 댓글 이벤트’는 10월 29일(금)부터 11월 15일(월)까지 홈페이지 내 응원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비공개 테스트가 시작되는 11월 8일(월)부터 15일(월)까지는 군주를 생성한 모든 유저 중 추첨하는 ‘군주생성 이벤트’와 테스트 기간 중 상위 1위부터 3위까지 경품을 증정하는 ‘천하평정 이벤트’ 등 두 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노철 게임사업본부장은 “삼국지존은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잠시 시간이 날 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이다. 그러나 깊이 있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 색다른 웹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며, “비공개 테스트 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삼국지존을 느끼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하시어 푸짐한 상품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삼국지존에 대한 성원을 당부하였다.

한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삼국지존’ 외에 캐주얼 달리기 게임 ‘슈퍼다다다’의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등 게임 퍼블리셔로서 다양한 게임을 준비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큐빅스튜디오
게임소개
'삼국지존'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유비와 조조 등 삼국지 인물들을 군주로 선택하고 수백여 가지 영웅 카드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천하를 통일하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