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벨업이 빨라 진다 `아이리스`, 저스티스 서버 오픈

/ 1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아이리스 온라인’이 지난 달 29일 서버 통합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어 8월 5일, 마침내 신규 서버 ‘저스티스’를 오픈하고 신규 유저몰이에 나섰다.

신규 서버의 이름 ‘저스티스’는 타로 카드라는 색다른 소재를 기반으로 한 MMORPG 답게 ‘정의’와 ‘균형’을 의미하는 [JUSTICE] 타로 카드의 명칭이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은 서버 통합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동접 수가 증가하는 등 기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신규 유저 유입을 유도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강화하고 하반기 시장 입지를 다진다는 전략이다.

신규 유저들을 위해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8월 5일(목) 오후 6시부터 8월 26일(목) 정기 점검 전까지 경험치 20%, 스킬 경험치 20%, 전장 포인트 20%, 강화 성공 확률 30% 상승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에 신규 서버를 이용하는 신규 회원은 보다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는 것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야소프트에서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고객이 원하는 개발과 서비스에 심혈을 기울려,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아이리스 온라인의 업데이트될 콘텐츠에 대한 ‘테스트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함께 하는 아이리스’라는 게시판을 통해 고객과 개발자가 서로 소통하고 있어 화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인간, 수인, 정령 이라는 3종족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아이리스 온라인은 게임에 걸쳐 다양하게 사용되는 타로카드 시스템이라는 것으로 엑세서리 장비와 소켓아이템 장착, 무기/방어구의 강화를 통해 다양하게 변화시킬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