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영전 미모 담당, 이비와 서큐버스 '카오스 온라인' 출시

/ 1

▲ '카오스 온라인'과 '마비노기 영웅전'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3일, 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AOS ‘카오스 온라인’에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이비’와 ‘서큐버스’를 추가했다.

범위 공격에 특화된 ‘이비’는 ‘파이어볼트’, ‘아이스스피어’ 등 강력한 주문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일정시간 무적 상태가 돼 적들을 교란시키는 ‘마나 앰버’, 직선상의 적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 궁극기 ‘레이즈’ 등 단숨에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기술들을 선보인다.

검은색 가죽 자켓을 입고 큰 낫을 든 ‘서큐버스’는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주는 ‘돌진베기’, 상대를 기절시키고 적이 입은 피해량의 일정부분을 체력으로 흡수하는 ‘정기흡수’, 일정시간 자신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강력한 기를 뿜어 큰 피해를 주는 궁극기 ‘매혹의 춤’ 등 원작과 흡사한 기술들을 사용한다.

출시를 기념해 두 프리미엄 영웅은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월 10일까지 접속한 전원에게 ‘카오스 캐시’, ‘영웅 10종’, 게임 소모품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포함된 ‘마영전 콜라보 기념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넥슨 계정으로 시작한 신규 유저에게 특정 레벨 도달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 및 의상카드를 제공하고, 8월 27일까지 20레벨 이상 유저가 10레벨 미만의 초보 유저 4명과 파티를 맺고 게임을 즐기면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 유저를 위한 게임 가이드 영상 ‘카오스쿨(Chaoscool)’도 공개했다. 매주 목요일 2개씩 총 8편의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인 ‘카오스쿨’은 정인호 해설위원과 '카오스 온라인' 전문 해설가 장현 해설위원을 중심으로 매회 e스포츠 및 게임업계 유명 인사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초보 유저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짚어 자세히 알려주는 영상이다.

‘카오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액트
게임소개
'카오스 온라인'은 '워크래프트 3'의 인기 모드 '카오스'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AOS 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의 게임상 한계로 인해 '카오스'에서 할 수 없었던 매치메이킹, 랭킹, 재진입 등의 시스템이 구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