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여전사가 된 라라,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신규 영상

/ 1

▲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데모 트레일러 (영상출처: Gematsu)

Xbox One 독점 타이틀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의 신규 플레이 영상이 ‘게임스컴 2015’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는 2013년 크리스탈다이나믹스에서 리부트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툼레이더’의 후속작으로, 전작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일련의 사건을 통해 점차 노련한 모험가로 거듭나는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를 보여준다. 게임 무대도 전작에 비해 확장되어, 설산, 정글, 고대의 사원 등 다양한 지역을 선보인다.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비가 내리는 숲 지대를 무대로, 테러리스트를 상대로 전투를 벌이는 ‘라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 초반에는 ‘브롤러(Brawler)’, ‘헌터(Hunter)’, ‘서바이버(Survivor)’ 3가지로 나뉜 스킬을 보여주기도 한다.

영상 중반부에는 숲 속에 있는 테러리스트 기지에 잠입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적을 물로 끌어들이는 테이크다운부터, 공중에서 단검으로 찔러버리는 모습까지 환경과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기존에 나온 잠입 액션게임처럼, 물건을 던져 소리로 적을 유도하는 행동도 가능하다. 

활, 단검, 소총, 산탄총 등 다양한 무기를 다루는 ‘라라’의 솜씨도 일품이다. 활로 한번에 두 명의 적을 쓰러뜨리는 것은 물론, 폭탄 및 화염병을 급조해 적에게 투척하기도 한다. 이처럼 1편에서 보여준 연약한 모습과 다르게 이번 작의 ‘라라’는 보다 여전사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준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는 오는 11월 10일(화) Xbox One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국내 정식 출시일은 미정이다.




▲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크리스탈다이나믹스
게임소개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는 2013년 리부트되어 출시된 '툼 레이더'의 후속작이다. E3 2014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편에 비해 조금 성숙해진 듯한 라라 크로프트가 곰에게 쫒기는 모습부터, 추운 지방의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