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수용소를 탈출하라!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 19일 출시


▲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서바이벌 호러게임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를 3월 19일(목)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는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의 대표적인 여성 캐릭터 클레어 레드필드가 라쿤시티 사건에서 극적으로 귀환한 뒤 이야기를 다룬다. 클레어는 반 바이오테러리즘 단체인 테라 세이브에서 일하던 중 같이 일하게 된 모이라 버튼을 위해 환영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 당일 테라 세이브 사무실은 알 수 없는 무장세력에 의해 습격을 당하고, 그녀들은 ‘고통받는 자’들로 가득찬 외딴 섬의 버려진 수용소에 갇히게 된다.

플레이어는 제한된 무기와 탄약을 지혜롭게 사용해 납치한 어둠의 세력을 밝혀내고, 외딴 섬에서 탈출해야 한다. 이번 작품은 기존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2명의 캐릭터가 함께 싸우는 협동 요소가 적용되어 상황에 따라 이들을 번갈아 가며 플레이할 수 있다. 메인 캐릭터는 공격을 담당하고 서브 캐릭터는 지원과 숨겨진 아이템을 찾는 역으로, ‘클레어’편에서는 베리 버튼의 딸, 모이라가 서브로 등장하며, ‘베리’편에서는 의문의 소녀 ‘나탈리아’가 서브로 등장한다.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는 가격 39,000원에 PS4, PS3, Xbox One, PC로 출시되며, 본편의 전 에피소드 4개와 엑스트라 에피소드 2개, 추가 캐릭터 행크와 웨스커, 레이드 스테이지 팩, 엑스트라 코스튬이 포함된다. 엑스트라 코스튬은 클레어와 배리, 모이라, 나탈리아 4종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 2'는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 외전격 타이틀인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크리스 레드필드'의 동생 '클레어 레드필드'와 '베리 버튼'의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