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마블 온라인 기대작, ‘파이러츠’ 사전 공개서비스 돌입

/ 1

▲ '파이러츠'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17일(화) 정오부터 PC 온라인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사전 공개 테스트인 '프리 시즌'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게임의 최종 점검 단계인 프리 시즌에 이어 오는 4월 중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며, 시즌제를 진행해 유저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대 8대 8 팀전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전략 액션게임 ‘파이러츠’는 ▲개성 강한 해적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액션 ▲지루할 틈 없는 짧고 빠른 플레이 전개 ▲실시간 전략, 3인칭 슈팅, AOS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모아 탄생시킨 게임성이 특징이다. 또한 유저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기관총, 대포 등 다양한 무기와 전함, 전차와 같은 이동 수단이 전장 곳곳에 배치되어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프리 시즌 돌입을 기념해 모든 참가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엠블럼을 제공하고, 여러 종류의 게임 아이템 및 2,000실버(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트레저 룰렛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고, 4월 5일까지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만화 '원피스’의 모형 장난감 및 ‘불꽃의 악마 갈루스 스킨(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프리 시즌에서 획득한 각종 아이템들은 곧장 이어질 4월 정식 서비스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며 “이번 프리 시즌 기간 동안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모든 부분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파이러츠'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버추얼토이즈
게임소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개성 넘치는 여러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개인 혹은 최대 8인으로 팀을 구성해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이다. 언리얼 3 엔진으로 개발된 '파이러츠'는 극 사실적 그래픽과 빠른...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