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내 등급은 어디쯤? ‘몬스터 길들이기’ 대전 리그제 도입

/ 2

▲ '몬스터 길들이기'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에 대전 리그제, 신규 몬스터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한도전, 팀 대전, 보스 대전 등 각 대전별로 실력을 겨루는 ‘대전 리그제’가 추가된다. 더불어 ▲합성, 소환서 전용 몬스터 5종 ▲무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응원 상자’ ▲카메라 줌 인, 아웃 기능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가 더해진다. 특히, ‘대전 리그제’는 각 대전에서 달성한 순위에 따라 골드, 실버, 브론즈의 3단계 리그로 나뉘며 이용자가 소속된 리그에서 획득한 점수를 모아 원하는 보상을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리그 개막에 앞서 ‘대전 리그제’의 활성화를 위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 및 반영하는 시범 기간을 가진다. 시범 기간 동안 공식 카페에 리그제 개선을 위한 의견을 남긴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수정 10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요일 던전 개선, 전설의 탑 보상 개편 등 게임 개선 작업이 함께 진행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대전 리그제를 만들려고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몬스터 길들이기’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