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코에이코리아, PSP용 `언데드 나이츠 발매` 결정!

/ 1

코에이코리아는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용 액션게임 `언데드 나이츠`를 오는 10월 국내에 정식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데드 나이츠`는 무리지어 공격해 오는 적들을 차례로 언데드화시켜 부하로 만든 후 다양한 액션에 이용하며 전투를 벌이는 신개념 액션게임이다.  왕의 배신으로 일족 모두가 학살당하는 비극을 겪은 주인공들은 그 원한을 갚기 위해 `사람을 좀비로 변화시키는 힘`을 얻어 부활, 단독으로 많은 적들과 싸우게 된다.

적병을 언데드로 변화시키면 방패대신으로 사용하거나 집어던져 적을 공격하는 등의 이용이 가능한 외에도 돌격명령을 내려 일제히 적을 공격하게 하거나 단단한 장애물을 부술 수도 있다.  그러나 언데드는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기 때문에 방심하다가는 반대로 궁지에 몰리는 수도 있다.  언데드를 잘 활용하여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이끌어 나가는 전략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 모드와는 별도의 규칙이 적용되는 멀티플레이 모드(애드혹 통신)를 탑재하여 최대 4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코에이코리아는 PSP용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 플러스`의 9월  10일 정식발매에 앞서 9월 2일부터 9월 10일까지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언데드나이츠은 불사의 힘을 가진 주인공이 적의 병사를 좀비로 바꿔 사역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악당 게임이다. 그동안 몬스터나 사악한 존재로만 나오는 언데드가 주인공인셈이다. \\`무쌍\\` 시리즈와 같이 전형적인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