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C&C3 케인의 분노, 예약판매 시작

/ 1

EA코리아는 `커맨드 앤 컨커 3:  케인의 분노(이하 케인의 분노) 의 예약판매를 1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완전 한글화를 통해 발매되는 ‘케인의 분노’의 예약판매 패키지에는 제작 비화가 담긴 보너스 DVD와 추가된 맵을 제공한다.

다양한 캠페인과 새로운 유닛을 추가하여 돌아오는 `케인의 분노`는 GDI 진영에 추가된 두 개의 분파, 스틸 탤론(STEEL TALONS) 과 ZOCOM(Zone Operation Commander), 스크린 진영의 리퍼-17, 트래블러-59 등을 전면에 내 세우고 전작과 마찬가지로 조 쿠컨이 케인의 역할을 맡고 헐리우드 배우들을 등장시켜 영화와 같은 전개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케인의 분노’의 3가지 큰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세계 정복 모드이다, 마치 삼국지를 연상하게 하는 진영 별 정복 싸움으로 각 진영의 영토 및 유닛을 점령하는 모드이다. 두 번째 ‘에픽 유닛’이 추가 되었다. 이번 확장팩 만의 특별한 부분으로 거대하고 강력한 특징을 지니는 각 진영의 ‘에픽 유닛’의 추가로 승리의 전세를 뒤집을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각 진영 별로 2개씩 더해진 분파로 이제 C&C3는 총 9개의 분파를 가지게 되었다. GDI 진영의 스틸 탤론, ZOCOM, NOD진영의 블랙핸드 및 마크 오브 케인, 그리고 스크린 진영의 리퍼-17과 트래블러 59로 확장 된 것.

한편, `케인의 분노` 구입자 전원에게 ‘레드 얼럿’ 시리즈의 최신작 ‘커맨드앤컨커: 레드얼럿 3’ 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베타 접속키가 동봉된다. ‘커맨드앤컨커: 레드얼럿 3’는 올 여름 멀티플레이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 `케인의 분노`에 동봉된 접속키로 미리 ‘커맨드앤컨커: 레드얼럿 3’의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베타 프로그램은 PC용 버전으로만 접속 가능하다.

또 EA는 ‘레드얼럿’과 ‘커맨드앤컨커’ 시리즈 팬들을 위해, EA는 온라인 방송 `BattleCastTM Primetime`을 통해 최신 시리즈 정보는 물론이고 각종 팁이나 전략 등을 플레이어들에게 공개한다.

‘커맨드앤컨커’ 시리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www.commandandconquer.com/)나 EA코리아 홈페이지 (www.e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C3KWpcPFTfront-3892838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이번 신작에 추가된 ‘더 엠파이어 오브 라이징 선 (The Empire of Rising Sun)’은 2차 세계대전의 ‘일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세력이다. 일본제국은 해상력에서 강력한 면모를 보이는 세력이라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