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MMORPG 오르카,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실시

/ 1

지투지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RPG ‘오르카’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9월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미있고 쉬운 MMORPG라는 점과, TCG와 RTS의 장점을 가미시킨 시스템을 강점으로 내세운 ‘오르카’는 19일 2차 클로즈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이후 회원가입 하는 유저들 또한 추가 테스터로 선별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프리테스트로 기간 중에 가입한 회원은 누구나 테스트를 해볼 수 있다.

지투지 엔터테인먼트 송용의 대표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카드 소환 전투 중심의 TCG를 위주로 진행됐다면 2차 클로즈 베타는 RPG시스템의 정립이라고 설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르카는 가상의 판타지 게임 세계로 접속하는 듀얼리스트들의 모험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1차에서는 미공개 되었던, 여성캐릭터가 등장한다. 또 다양한 무기들과, 신규 마법카드, 맵, 아바타 의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2차 클로즈테스트때 가장 두드러진 점 중에 하나는, PVP시스템이 추가 되었다는점. 특히, 오르카의 PVP는 상호 동의 하에 이루어지는 대결시스템으로 상대방이 자신에게 도전 하고 이를 수락 하였을 경우에만 듀얼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르카 공식 홈페이지(http://www.orka.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오르카’를 처음 보면 TCG 요소를 찾긴 힘들다. 그만큼 겉보기엔 일반 MMORPG와 별 차이가 없다. 하지만 게임에는 많은 TCG 요소를 찾아볼 수 있다. 현재는 서비스가 중단되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