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메이플스토리, 한발 먼저 크리스마스 알린다

/ 1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신규 컨텐츠를 통해 크리스마스 소식을 한발 먼저 전한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29일 시즌 맵 `행복한 마을`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행복한 마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마련된 것으로 2006년 2월까지 한시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먼저 만날 수 있는 `행복한 마을`에서 가장 눈에 띠는 것은 마을 중심에 위치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다. 특히 이 트리는 유저들이 메소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트리 장식 아이템으로 직접 꾸밀 수 있다.

넥슨에 따르면 행복한 마을 업데이트 직후 유저들은 게임 컨텐츠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대형 트리 장식에 큰 관심을 보였다.

넥슨 채은도 개발실장은 "유저들이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이번에도 행복한 마을을 오픈했다"며 "올해 겨울에도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복한 마을은 게임 내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엘리니아`, `오시리아의 엘나스와 루디브리엄`에서 만날 수 있는 NPC 루니를 통해 갈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메이플스토리 2003년 4월 29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