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공개 서비스 시작한 최강의 군단, 세계관 담긴 애니메이션 공개

/ 1
▲ 최강의 군단 애니메이션 1화 'HeroWarZ'  (출처: 최강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

에이스톰의 신작 '최강의 군단'이 26일(금) 공개 서비스 시작과 함께 세계관이 담긴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최강의 군단'은 인류 멸망을 막기위해 노력하는 능력자 조직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액션 RPG 신작이다. 기원전부터 시작되는 사건을 담고 있기 때문에 스토리가 방대하며, 이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핵심이다.

최강의 군단 스토리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낼 수 있는 목걸이'를 갖게 된 소녀로부터 시작된다. 소녀는 경험과 상상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꿈을 꾸기 시작하고, 이을 통해 '헤이븐', '해그라이드', '중원', '브린디쉬', '파프리카', '마더랜드' 라는 새로운 대륙을 창조한다.

사람들은 새로운 대륙을 향해 모험을 시작했지만, 언제부턴가 시작된 소녀의 악몽으로 인해 세계의 지축이 흔들리게 된다. 이 사건으로 인류는 멸망의 위기를 맞게 되고 이를 막고자 능력자 조직 '최강의 군단'이 생성된다.

영상에는 최강의 군단에 속한 '오드리', '맥' 등의 활약이 담겨있다. 또한 아직 게임 내에는 구현되지 않은 '아라공주'의 모습도 잠시나마 비춰진다. 앞으로도 최강의 군단은 애니메이션을 통해 최강의 군단의 세계관을 소개할 예정이다.


▲ 영상에서 공개된 최강의 군단의 '아라 공주'


▲ 군사 무기를 능숙하게 다루는 '오드리'

: 게임메카 황인솔 기자 (소르봉, breezy@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황인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