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온라인게임 '에다 전설: 스피드' 공개서비스 돌입

/ 1

▲ '에다 전설: 스피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캐주얼 MMORPG '에다 전설'의 리뉴얼 버전인 '에다 전설: 스피드'가 18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에다 전설: 스피드’는 올림포스와 티탄 신화를 기반으로 신의 분노를 잠재우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을 다룬 캐주얼 MMORPG이다. 이 게임은 레벨 구간별로 만남과 선택, 준비, 항해, 지옥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올림포스와 티탄의 세력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세력은 서로 상반되는 관계를 통해 분쟁 필드, PvP 채널 등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에다 전설: 스피드'는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캐릭터 역할을 세분화하고 사용 스킬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또 특정 업적을 수행하여 호칭을 얻게 되는 시스템을 비롯해 능력치가 강화된 펫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이와 더불어, 튜토리얼 및 포털, 가이드 동영상 등 유저 편의성을 위한 시스템도 추가됐으며, PvP 채널 및 보상 확대와 사냥 전용 맵, 결투장 추가 등의 전투 콘텐츠도 대거 업데이트됐다.
 
'에다 전설: 스피드'는 런칭을 기념해 '특별 대박 이벤트'가 진행된다. 18일(목)부터 10월 31일(금)까지 기존 '에다전설' 유저가 '에다 전설: 스피드'의 유저로 전환할 경우 레벨에 따라 리미티드 패키지와 스타터 패키지, 황토마 및 전투백호 탈 것 등이 지급된다. 일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무기 강화석, 변신카드, 아이템 드롭 상승물약 등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또한, 10월 12일(일)까지 3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1명에게는 태블릿 PC 서피스 프로3가 증정되며, 당첨자 10명에게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금일(18일)부터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유저에게 특별 아이템이 증정된다. 10월 12일(일)까지 최대 유저를 보유한 길드의 길드장에게는 20,000팡 캐시가 제공되며 소속된 길드원에게도 축복의 상자 5개가 증정된다. 또 유저들의 빠른 육성을 위한 경험치 2배 이벤트도 10월 12일(일)까지 진행된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에다 전설: 스피드’ 런칭 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그 동안 요청했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리뉴얼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며,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분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니 게임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에다 전설: 스피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edda.pang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이야소프트
게임소개
'에다 전설'은 귀여운 SD 캐릭터를 3D 그래픽으로 구현하여 과거 1990년대에 많이 볼 수 있었던 패키지 RPG의 향수를 유저들이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MMORPG다. 올림포스와 티탄의 신화를 모티브로 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