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판다렌 영웅 '첸 스톰스타우트' 소개

/ 1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신규 영웅, '첸 스톰스타우트' 
(출처: 블리자드 코리아 유튜브 공식 채널)

블리자드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신규 영웅, '첸 스톰스타우트'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신규 영웅 '첸 스톰스타우트'는 워크래프트 3: 얼어붙은 왕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에 등장하는 맥주 양조사다. 그는 맛있는 술을 만들기 위해 여러 곳을 유랑하고 있으며, 양조사라는 직업답게 술을 활용한 스킬을 주로 사용한다.

히어로즈의 첸 스톰스타우트는 '전사형' 영웅으로 공격력은 낮지만 생존력은 그 누구보다 뛰어나다. 술통을 굴려 적을 넉백시키거나 정령으로 변신하는 등 다양한 스킬을 통해 적진의 중심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다. 또한 그가 늘 들고 다니는 술통의 술을 마시면 체력을 회복하거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도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첸 스톰스타우트가 사용하는 스킬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그는 목표한 적에게 날아가 공격을 가하는 '날아차기', 광역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이동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술통 부수기' 등을 사용하여 아군을 돕거나 적을 제압한다.

첸 스톰스타우트의 기술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궁극기인 '폭풍, 대지, 불'이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세 원소 정령으로 영혼을 분리할 수 있으며, 각각의 영혼은 적에게 강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어 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몸집과는 달리 날렵한 첸 스톰스타우트의 '날아차기'


▲ '불의 숨결'을 사용하면 넓은 범위의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


▲ '폭풍, 대지, 불'을 사용하면 첸 스톰스타우트의 영혼이 세 개로 분리된다

: 게임메카 황인솔 기자 (소르봉, breezy@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황인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