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던전앤파이터 여마법사 2차각성 '오버마인드' 소개

/ 1


▲ 던전앤파이터 여마법사 2차각성 '오버마인드' 플레이 영상 (출처: 유튜브 던파 TV)

28일(목), 던전앤파이터가 여마법사의 2차 각성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했다.

던전앤파이터가 'Act 7: 마녀의 협주곡' 공개와 더불어 여마법사의 2차 각성 캐릭터를 게임 내에 업데이트 했다. 추가된 캐릭터는 총 네 가지로 '오버마인드', '이클립스', '지니위즈' 그리고 '아슈타르테'다. 2차 각성 캐릭터는 여마법사 1차 각성 종류에 따라 추가 각성을 진행할 수 있으며, 기존 속성들을 융합시켜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공격력을 갖추게 된다.

4종의 2차 각성 중 '오버마인드'는 1차 각성 '엘리멘탈마스터'에서 발전된 형태다. 엘리멘탈마스터들은 다양한 원소를 연구하던 도중 큰 깨달음을 얻고 원소와 마나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낸다. 여느 마법사들보다 강력한 힘을 지니게된 엘리멘탈마스터는 스스로를 '오버마인드'라고 칭하며 홀연히 자취를 감춘다는 스토리 라인을 갖고 있다.

오버마인드는 원소에 대한 친화력이 강화되어 마법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엘레멘탈 포텐셜', 다양한 버프 효과를 초월의 룬으로 통합하여 사용하는 '초월의 룬', 적의 머리 위로 게이트를 생성하여 마법을 쏟아붓는 '더 게이트'와 같은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2차 각성기로 모든 주변 원소들을 한 점으로 끌어 새로운 원소로 융합시킨 뒤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는 '제 6원소'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Act 7: 마녀의 협주곡이 업데이트되면서 여마법사 엘리멘탈마스터도 함께 개편됐다. 개편 내용은 캐스팅 중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이동 캐스팅', 적을 보이드의 중심으로 끌어들이는 '메모라이즈' 등의 추가다.

: 게임메카 황인솔 기자 (소르봉, breezy@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황인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