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데빌리언, 가장 정의로운 직업 '엘리멘탈리스트' 소개

/ 1


▲ 데빌리언 태초의 진리를 추구하는 자 '엘리멘탈리스트' 플레이 영상 (출처: 유튜브 채널 'TOAST')

신작 MMORPG 데빌리언에는 '듀얼리스트', '엘리멘탈리스트', '쉐도우 헌터', '캐논 슈터' 총 네 가지 클래스가 존재한다. 각 클래스는 화려한 스킬과 모션을 지녀 데빌리언의 액션성을 부각시키고 있다.

이 중 '엘리멘탈리스트'는 태초의 진리를 추구하고 강력한 원소 마법으로 적을 파괴하는 마법사다. 그녀는 얼음처럼 차가운 평정심과 뜨거운 불꽃 같은 정의감으로 악을 무찌르기 위해 세상에 나섰다는 스토리 라인을 갖고 있다.

엘리멘탈리스트는 다양한 원소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뤄 위력적인 공격을 할 수 있다. 동결, 감전 등의 스킬로 적의 움직임을 묶고, 응축된 에너지로 공격하는 '폭발'과 번개와 눈보라를 활용한 '집중' 등을 사용한다.

또한 엘리멘탈리스트는 일정 수준의 데빌리언 게이지가 모이면 '데빌리언'으로 일시적인 변신이 가능하다. 각성 시에는 캐릭터 능력치가 레벨, 악마 레벨, 아이템의 수치에 따라 대폭 상승한다. 각성 후에는 '화염구', '얼음화살', '화염기둥' 등 원소를 이용한 공격으로 적을 쓰러트린다. 엘리멘탈리스트가 전투지에서 활약하는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빌리언 직업 '엘리멘탈리스트'의 유저 플레이 영상 (출처: 유튜브 '제미니 TV')

: 게임메카 황인솔 기자 (소르봉, breezy@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황인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