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클로저스의 똑부러지는 여고생! 캐스터 '이슬비' 전투 영상

/ 1


▲ 클로저스의 완벽주의자, 캐스터 '이슬비'

클로저스의 캐스터 '이슬비'의 전투 영상이 공개되었다.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클로저)의 전투를 다룬 신작 게임이다. 강남역, 역삼동, 논현동 등 실제와 똑같이 구현된 서울 중심가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특이하고 남다른 재능을 가진 고등학생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슬비는 신 서울을 지키기 위한 조직 '검은양'의 일원이자 마법을 주로 활용하는 캐스터다. 그녀는 어렸을 때 부터 클로저 조기 양성 프로그램을 받으며 자랐고, 차원종으로 인해 부모님을 잃었기 때문에 몬스터에 대한 강한 분노를 품고 있다. 다른 멤버들에 비해 잠재력은 높지 않지만 뼈를 깎는 노력과 연습으로 능숙하게 힘을 다룰 수 있게 되어 검은양의 리더까지 맡게 되었다. 하지만 완벽주의적 성격 때문에 또 다른 조직원인 '이세하'와 자주 부딪힌다는 스토리 라인을 갖고 있다.

이슬비는 두 자루의 단검을 들고 있지만 주 스킬로는 마법을 사용한다. 그녀는 공중으로 떠올라 원거리 마법을 사용하는 '규율의 칼날', 거대한 불덩이를 폭발시키는 '화염 폭풍', 전기로 된 공을 만들어내는 '전하 집속탄' 등으로 적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한다. 이슬비의 화려한 전투 액션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클로저스 캐스터 '이슬비' 전투 영상 (출처: 나딕 게임즈 유튜브 공식 채널)

한편, 클로저스는 8월 20일(수)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자격이 주어진 유저들은 19일(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단, 클로즈 베타 테스터로 당첨되지 않았다면 게임을 설치해도 플레이에 참여할 수 없다. 

: 게임메카 황인솔 기자 (소르봉, breezy@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황인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