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썬 리미티드, 신규 및 휴면 유저 LTE 성장 지원

/ 1

▲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위한 'LTE' 이벤트를 실시하는 '썬 리미티드'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MMORPG '썬 리미티드'에서 신규 및 복귀 회원들을 위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7월 24일까지 ‘썬 리미티드’ 내 135레벨 이하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전용 퀘스트 및 아이템 등을 제공해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LTE(Level Time Evolu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에소드’ 마을의 ‘유베트 NPC’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수행할 수 있는 전용 퀘스트가 제공되며, 게임 내 ‘배틀존’을 이용하면 언제든지 퀘스트 수행 지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퀘스트 완료 시 일반 퀘스트 보다 많은 경험치를 제공해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새 캐릭터를 생성해 ‘썬 리미티드’에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고급 코스튬 아이템 등 다양한 지원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는 ‘체력 증가’ 등의 옵션이 있는 ‘뱃지’ 아이템과 각종 물약 등이 제공 되며, 캐릭터 신규 생성 시 자동으로 지급되는 ‘아르도르 선물상자’를 통해 레벨 별 무기 및 코스튬 아이템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면 해당 기간에만 제공되는 성장형 펫 ‘셀’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공격속도’, ‘방어력’ 등 버프를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수정기둥에서는 기존보다 더욱 높은 옵션의 버프를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어제(6월 26일), ‘썬 리미티드’의 정기점검을 통해 클래스 ‘드래곤 나이트’의 스킬 개편 작업도 완료했다. 이번 개편으로 빠른 이동과 공격이 강점인 ‘컴뱃’은 전반적인 공격력과 스킬 적용 범위 등이 상향돼 더욱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이용자 간 대결(PvP)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근접 전투 계열의 ‘드래고닉’은 스킬 적용 대상이 기존보다 늘어나 몬스터 사냥에서의 강점이 한층 강화됐다.

웹젠 ‘썬 리미티드’의 게임 정보 및 ‘LTE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썬은 MMORPG와 콘솔 RPG의 장점을 결합한 '세미 MMORPG'다. 플레이어는 마을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공유하여 게임 내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다양한 경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독특한 형태의 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