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검은사막의 대규모 전투 '점령전', 3일과 10일 양일간 진행

/ 1

검은사막은 오는 5월 3일과 10일 양일간, 대규모 전투 콘텐츠인 ‘점령전’의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점령전 테스트는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길드에 가입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점령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길드에 가입해야 한다. 길드는 4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생성할 수 있으며, 길드 스킬, 길드 임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길드 혜택 중 하나인 '길드 임무'

▶ 관련 가이드: PvP 및 길드

길드가 생성되었다면 보상이 ‘성채’ 혹은 ‘지휘소’인 임무를 선택해 수행한다. 보상으로 주어지는 성채는 크게 3가지 분류로 나뉘며, 건설 시간과 방어력의 차이가 있다. 

보상을 얻었다면 적당한 터에 성채(지휘소)를 건설한다. 성채(지휘소) 건설이 가능한 장소는 각 지역에 들어설 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미니맵 상단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길드 대장이 성채(지휘소) 건설을 시작하면 모든 길드원들에게 위치가 알려진다. 이때 길드원들은 자신의 일꾼을 투입해 성채(지휘소) 건설 작업을 도울 수 있다. 참고로 성채(지휘소) 건설은 점령전 진행 시간(오후 8시~자정) 내에 완료해야 한다.

 

점령전이 시작되면 모든 유저들은 가까운 마을로 강제 소환된다. 다만 점령전에 참여 조건을 만족한 길드원(성채가 있는 길드원)들은 각자의 성채와 지휘소로 소환된다. 이후 점령전 진행 지역은 제한 없는 PVP 지역으로 변경된다. 따라서 점령전에 참여하지 않는 유저라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점령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가이드PvP 및 점령전 가이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