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홍진호와 임요환, 용산에서 블레이드앤소울로 맞붙는다

/ 1

▲ 4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블소 비무제: 임진록'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오는 19일부터 4주간 열리는 '네네치킨배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 임진록' 1주차 정보를 공개했다.

네네치킨이 후원하고 온게임넷이 방송하는 이번 대회는 총 4주에 걸쳐 진행된다. 첫 대회는 4월 19일(토) 오후 2시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 8명 중 A조 4명이 이날 토너먼트(Tournament) 경기를 갖는다. A조 우승자(1위)는 임요환과 이벤트 경기를 하며 홍진호가 이 경기의 해설을 맡는다. A조 1∙ 2위는 3주차에 열리는 결승 토너먼트와 4주차 임진록 경기 출전 자격을 얻는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인기 코스튬 플레이(Costume Play) 팀 ‘스파이럴 캣츠’가 대회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개막전을 포함해 매주 경기마다 새로운 블소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을 찾는 관람객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템 쿠폰(봄맞이 상자, 홍문파의 새해맞이 보급품)이 주어지며,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PC 모니터, 디지털카메라, 아이템 쿠폰(검은 태양, 주인 없는 배송품, 귀혼강)을, 4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 참가자에게도 다양한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이번 경기는 온게임넷 뿐만 아니라 '블레이드앤소울'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youtube), 다음TV팟, 판도라TV의 웹사이트와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소 비무전: 임진록' 의 두 주인공, 홍진호와 임요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