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무대는 프랑스? ‘어쌔신 크리드’ 차기작 스크린샷 유출

/ 1

▲ '어쌔신 크리드' 차기작 코드네임 '유니티(Unity)' 스크린샷 (사진출처: 코타쿠)

유비소프트의 간판 IP ‘어쌔신 크리드’의 차기작 스크린샷이 유출됐다.

지난 19일(현지시간), 해외 게임매체 코타쿠는 ‘어쌔신 크리드’ 최신작의 인게임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해당 스크린샷은 비공개 취재원이 제보한 것으로, 게임의 분위기와 주변 배경 등이 자세히 나타나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플레이어가 탐험하게 될 주변 환경과 캐릭터의 뒷모습이 나타난다. 주인공으로 보이는 캐릭터는 가죽이 덧대어진 짙은 청회색의 로브를 입고 있으며, 허리춤에는 권총과 단검을 찬 상태다. 이는 지난 12일(수) 유출된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스튜디오 사진에 나타난 캐릭터와 매우 흡사한 모습이다. 게임 배경에서는 프랑스의 명소인 노틀담 성당과 세느 강이 보여 ‘어쌔신 크리드’ 신작의 무대는 프랑스일 것으로 추측된다. 

‘어쌔신 크리드’ 차기작과 관련된 정보는 몇 차례 해외 포럼 등에서 흘러나왔다.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신작의 코드네임은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Assassin Creed: Unity)’이며 PS4와 Xbox One으로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4인 협동 플레이 모드가 추가된다는 정보도 흘러나온 상태다.










▲ '어쌔신 크리드' 차기작 코드네임 '유니티(Unity)' 스크린샷 (사진출처: 코타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신작으로, 5라는 넘버링 대신 '유니티'라는 부제만 붙었다.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는 이전과 또 다른 시기와 무대인 18세기 프랑스 혁명을 배경으로 삼았다...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