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월드오브탱크 '1주년 페스티벌' 12월 9일부터 4주 동안 진행

/ 1

▲ 12월 9일부터 4주 동안 월드오브탱크 국내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오브탱크의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2월 9일(월)부터 1월 5일(일)까지 4주 동안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27일(금)은 월드오브탱크가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지 1주년을 맞는 날이다. 이에 워게이밍 코리아는 1년 동안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하여 '1주년 페스티벌'이란 이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신규 전차장을 위한 특전' 이벤트를 통해 기간 동안 월드오브탱크에 가입한 신규 회원 전원에게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3일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시하는 추가 임무를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42인치 스마트TV, 뉴발란스 구스다운 자켓, MS아크터치마우스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기존 유저를 위한 '매일매일 열리는 임무 이벤트'다.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임무가 제시된다. 임무는 일정 수 이상의 적전차 격파, 전투 참여 등 게임 내에서 달성할 수 있는 목표로 이루어진다. 임무를 완료한 유저는 골드 및 프리미엄 계정, 전차 소모품 등의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마지막은 PC방 유저를 위한 '워게이밍이 PC방을 쏜다!' 이벤트다. 기간 동안 매주 금~일요일까지 워게이밍이 선정한 15개 PC방에서 월드오브탱크를 2시간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해당 PC방에서 월드오브탱크에 신규 가입하면 초대 코드와 음료수를 무료 제공하며, 기존 유저에게는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3일 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및 기존 유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통해 42인치 스마트TV와 갤럭시노트 10.1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월드오브탱크 BJ로 유명한 '플라잉캣'과 '안티노라'가 대결을 벌이는 '월드오브탱크 최고의 BJ를 뽑아라!', 유저가 제작한 축전 가운데 최고의 작품을 선정하는 '월드오브탱크 1주년 기념 축전 갤러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기간 동안 생존률, 격파수, 승률 등 7개 부문에서 최고 기록을 남긴 유저에게는 각각 2000골드를 지급한다.
 
워게이밍코리아 김병수 마케팅이사는 '1년 동안 월드오브탱크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1주년 페스티벌이 전차장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월드오브탱크 1주년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게임메카 김상진 기자 (에레하임, wzcs0044@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