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변경 일반 설명:와드 기능 변경, 와드 수 제한, 장신구 추가와 같은 시야 장악 시스템 변경으로 인해 예언자의 영약을 게임에서 삭제했습니다. 앞으로도 시야 장악 관련 상황을 지속적으로 지켜보며 필요 시 수정할 예정입니다. 다음 아이템은 게임에서 삭제됐습니다 다음 아이템은 리메이크했습니다. (신규 아이템 상세 설명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설명: 프리시즌에서는 서포터가 더 많은 골드를 획득하여 게임 후반에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골드 획득 아이템을 추가 제공하고자 합니다. 골드 획득 아이템은 1개로 소지가 제한됩니다. 프리시즌 웹사이트 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 신규 아이템: 주문 도둑의 검 - 가격: 365 골드
- 주문력 +10
- 5초당 마나 재생 +3
- 10초당 골드 +2
- 고유 지속 효과 - 배당: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 시 4골드를 획득하며, 적 하나에 대하여 10초당 최대 1번 발동합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10초 동안 이 지속효과가 해제됩니다.
신규 아이템: 얼음 송곳니 - 재료 아이템: 주문도둑의 검 + 485골드 = 총 가격: 850골드
- 주문력 +20
- 5초당 마나 재생 +7
- 10초당 골드 +4
- 고유 지속 효과 - 배당: 챔피언에 대한 스킬과 기본 공격 시 8골드를 획득하며, 적 하나에 대하여 10초당 최대 1번 발동합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10초 동안 이 지속 효과가 해제됩니다.
신규 아이템: 서리 여왕의 지배 - 재료 아이템: 얼음 송곳니 + 증폭의 고서 + 715골드 = 총 가격 2000골드
- 주문력 +50
- 5초당 마나 재생 +10
- 10초당 골드 +4
- 고유 지속 효과 - 배당: 챔피언에 대한 스킬과 기본 공격 시 8 골드를 획득하며, 적 하나에 대하여 10초당 최대 1번 발동합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10초 동안 이 지속 효과가 해제됩니다.
- 고유 사용 효과 - 혹한의 포옹: 대상 적 챔피언과 주변 모든 적을 얼려, 5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이동 속도를 50% 늦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신규 아이템: 고대 주화 - 가격: 365 골드
- 5초당 체력 재생 +5
- 5초당 마나 재생 +3
- 고유 지속 효과 - 나눠받기: 주변에서 내가 최후의 일격을 가하지 않은 미니언이 쓰러지면 2 골드를 획득합니다.
신규 아이템: 유목민의 메달 - 재료 아이템: 고대 주화 + 485골드 = 총 가격 850골드
- 5초당 체력 재생 +8
- 5초당 마나 재생 +11
- 10초당 골드 +2
- 고유 지속 효과 - 나눠받기: 주변에서 내가 최후의 일격을 가하지 않은 미니언이 쓰러지면 4 골드를 획득합니다.
신규 아이템: 승천의 부적 - 재료 아이템: 유목민의 메달 + 요정의 부적 + 970골드 = 총 가격 2000골드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0%
- 5초당 체력 재생 +10
- 5초당 마나 재생 +15
- 10초당 골드 +2
- 고유 지속 효과 - 나눠받기: 주변에서 내가 최후의 일격을 가하지 않은 미니언이 쓰러지면 4 골드를 획득합니다.
- 고유 사용 효과: 3초 동안 주변 아군들의 이동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신규 아이템: 고대유물 방패 - 가격: 365 골드
- 체력 +50
- 5초당 체력 재생 +6
- 고유 지속 효과 - 전리품: 기본 공격 시 체력이 200 이하인 미니언이 처치됩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가장 가까이 있는 아군 챔피언을 플레이어의 최대 체력의 2%만큼 치유하며, 이 챔피언에게 (처치한 골드 + 5) 골드를 부여합니다.
- 이 효과는 근처에 아군 챔피언이 있어야 하며, 60초마다 재충전됩니다. 최대 충전량 2번
- 이 효과는 근접 기본 공격에 의해서만 발동됩니다.
- 고대유물 방패 아이템에 대해 굵은 글씨 부분과 같이 긴급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현재 게임 내 툴팁에는 변경 전 효과가 나타나고 있으며, 이는 다음 패치에 수정될 예정입니다.
신규 아이템: 타곤산의 보호 - 재료 아이템: 고대유물 방패 + 485골드 = 총 가격 850골드
- 체력 +175
- 5초당 체력 재생 +12
- 고유 지속 효과 - 전리품: 기본 공격 시 체력이 200 이하인 미니언이 처치됩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가장 가까이 있는 아군 챔피언을 플레이어의 최대 체력의 2%만큼 치유하며, 이 챔피언에게 (처치한 골드 + 10) 골드를 부여합니다.
- 이 효과는 근처에 아군 챔피언이 있어야 하며, 30초마다 재충전됩니다. 최대 충전량 4번.
신규 아이템: 산악 방벽 - 재료 아이템: 타곤산의 보호 + 루비 수정 + 675골드 = 총 가격 2000골드
- 체력 +375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5초당 체력 재생 +25
- 고유 지속 효과 - 전리품: 기본 공격 시 체력이 200 이하인 미니언이 처치됩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가장 가까이 있는 아군 챔피언을 플레이어의 최대 체력의 2%만큼 치유하며, 이 챔피언에게 (처치한 골드 + 10) 골드를 부여합니다.
- 이 효과는 근처에 아군 챔피언이 있어야 하며, 30초마다 재충전됩니다. 최대 충전량 4번
- 고유 사용 효과 - 치명적 저항: 현재 체력의 20%를 소모하여 4초 동안 대상 아군에게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4초가 지나면 대상이 폭발하여 일정한 범위에 플레이어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현재 ‘치명적 저항’이 ‘죽음의 대형’으로 잘못 표기되고 있으며, 이는 다음 패치에 ‘치명적 저항’으로 수정될 예정입니다.
사냥꾼의 마체테
정령석
마드레드의 갈퀴손 - 방어력 증가량이 +20으로 줄었습니다. (기존 +25)
리메이크 아이템: 리글의 랜턴 - 재료 아이템: 마드레드의 갈퀴손 + 단검 + 단검 = 총 가격 1800골드
- 방어력 +20
- 공격 속도 +25%
- 고유 지속 효과 - 무력화: 몬스터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10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1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고유 지속 효과: 몬스터에게서 얻는 골드 획득량이 40% 증가합니다.
- 고유 사용 효과: 180초 동안 주변 지역을 보여주는 투명 와드를 설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도마뱀 장로의 영혼 - 공격력 증가량이 +30으로 줄었습니다. (기존 +35)
- 물리 피해를 가하면 3초에 걸쳐 (레벨에 따라) 16-5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7-40)
- 고유 지속 효과 - 현상금 사냥꾼: 챔피언 처치와 어시스트, 에픽 몬스터 처치 시 40의 추가 골드,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의 추가 골드를 획득합니다.
고대 골렘의 영혼 - 체력 증가량이 +350으로 줄었습니다. (기존 +500)
- 고유 지속 효과 - 비축: 1.5초마다 비축 중첩 획득
- 대형 및 에픽 몬스터 처치 시 중첩을 소모하여 소모한 중첩 수만큼 골드를 획득합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최대 40의 추가 골드를 획득합니다.
- 효과는 최대 80까지 누적됩니다.
리메이크 아이템: 망령의 영혼 - 재료 아이템: 정령석 + 악마의 마법서 = 총 가격 2000골드
- 주문력 +50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5초당 체력 재생 +14
- 5초당 마나 재생 +7
- 고유 지속 효과: 몬스터에게 가한 스킬 피해의 8%만큼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 (광역 피해 스킬의 경우 절반의 효과 적용)
- 고유 지속 효과 - 현상금 사냥꾼: 챔피언 처치와 어시스트, 에픽 몬스터 처치 시 40의 추가 골드,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의 추가 골드를 획득합니다.
- 고유 지속 효과 - 도살자: 몬스터에 대한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설명: 기존 골드 획득 아이템에서 업그레이드하던 아이템들의 재료 아이템을 변경했습니다. 군단의 방패 - 재료 아이템 변경: 원기 회복의 구슬 + 천 갑옷 + 루비 수정 + 마법무효화의 망토 + 595골드 = 총 가격 1950골드
업데이트된 아이템: 지휘관의 깃발 - 재료 아이템: 악마의 마법서 + 방출의 마법봉 + 720골드 = 총 가격 2400골드
- 주문력 +80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0%
- 고유 오오라 - 용맹: 주변 아군 미니언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고유 사용 효과 - 진급: 주변의 공성 미니언을 더욱 강력한 유닛으로 바꾸고, 해당 유닛이 획득하는 골드를 나눠 갖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업데이트된 아이템: 미카엘의 도가니 - 재료 아이템: 조화의 성배 + 720골드 = 총 가격 1600골드
- 마법 저항력 +40
- 5초당 마나 재생 +12
- 고유 지속 효과 - 마나의 샘: 마나를 1% 잃을 때마다 마나 재생력이 1% 증가합니다.
- 고유 사용 효과: 아군 챔피언에게 걸린 기절, 속박, 도발, 공포, 침묵, 둔화 효과를 제거하고 대상의 체력을 150 (+최대 체력의 10%)만큼 치유해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업데이트된 아이템: 저항 공성기 - 재료 아이템: 루비 수정 + 방출의 마법봉 + 665골드 = 총 가격 2000골드
- 체력 +350
- 주문력 +50
- 고유 사용 효과: 근처의 적 포탑이 2.5초간 공격할 수 없게 막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이 효과는 동일한 포탑에 대해서는 7.5초가 지나야만 다시 적용됩니다.
리메이크 아이템: 고대인의 의지 - 재료 아이템: 마법공학 리볼버 + 요정의 부적 + 요정의 부적 + 440골드 = 총 가격 2000골드
- 주문력 +50
- 5초당 마나 재생 +10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고유 지속 효과: 주문 흡혈 +20%
쌍둥이 그림자 - 재료 아이템 변경: 증폭의 고서 + 증폭의 고서 + 마법무효화의 망토 + 730골드 = 총 가격 2000골드
- 주문력 증가량이 +50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40)
- 뒤틀린 숲과 수정의 상처에서는 총 가격이 200골드 낮습니다.
와드 설명: 이전까지는 대부분 서포터 플레이어가 시야 장악을 혼자서 책임졌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팀원 모두가 시야 장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려 했습니다. 또한 시야 장악 측면에서 좀더 역동적인 게임플레이를 장려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시야 와드 - 시야 와드(초록색 와드)의 이름이 '투명 와드'로 바뀌었습니다.
- 한 플레이어가 한번에 맵 상에 설치할 수 있는 투명 와드의 수가 세 개로 제한됩니다.
- 와드 툴팁에서 현재 몇 개의 투명 와드가 설치돼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야석 및 루비 시야석 - 이제 따로 시야석으로 설치할 수 있는 와드 수 제한은 없으나, 투명 와드 설치 수 제한에 포함됩니다.
투명 감지 와드 - 투명 감지 와드 (핑크색 와드)는 이제 상대 팀이 볼 수 있습니다.
- 5번의 공격을 받아야 파괴됩니다.
- 파괴되지 않는 한 영구 지속됩니다.
- 투명 감지 와드의 가격이 100골드로 감소됐습니다. (기존 125)
- 한 플레이어가 한번에 맵 상에 설치할 수 있는 투명 와드의 수가 한 개로 제한됩니다.
일반 - 와드를 설치하면 현재 설치된 와드 수와, 어떤 와드가 사라질지 표시됩니다.
시야 장신구 (소환사의 협곡 전용) - 시야 아이템인 장신구를 위한 일곱 번째 전용 아이템 슬롯이 추가됐습니다.
- 장신구는 원할 때 마다 상점에서 되팔아 교체할 수 있지만 새로 장착한 장신구는 180초가 경과한 후에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망원 구슬 - 사용 반경이 2500으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예언자의 렌즈 - 사용 시 기존 사용 효과에 더해 10초간 근처의 투명한 유닛을 감지할 수 있게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반경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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