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샤이야, 신규 콘텐츠 '아이언 인베이젼 파트1' 공개

/ 1

▲ 신규 콘텐츠 '아이언 인베이전 파트1'을 선보인 샤이야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MMORPG ‘샤이야’에 신규 게임 콘텐츠인 ‘아이언 인베이전 파트1’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총 두 파트로 나뉘어 공개될 ‘아이언 인베이전’은 미지의 거대 종족 ‘타이로스’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진 샤이야 세계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파트1’에서는 게임 내 4개의 전장에 침공해 들어오는 ‘타이로스’를 물리치고, 특정 건축물을 파괴하는 새로운 방식의 전투을 제공한다.

미션 수행 시 ‘타이로스’를 물리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 능력을 향상시키는 무기 및 방어구,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최초로 선보이는 3종의 펫(여우, 부엉이, 랩터)과 공격 및 방어력 증가 등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는 캐릭터 코스튬 등도 함께 추가되어 한층 강화된 전투환경을 제공한다.

넥슨은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넥슨캐시’ 및 ‘초레어 메카닉 라피스’, ‘실버윙’ 등 아이템 경품을 제공하며, PC방에서 접속 후 신규 캐릭터 생성 및 15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4,000명의 유저들에게도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샤이야’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남승우 실장은“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적의 등장에 대한 신선함과 가벼운 미션을 통한 전투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샤이야’ 공식홈페이지(http://shaiya.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비디오게임에 준하는 스타일리쉬한 액션, 120여가지가 넘는 스킬과 20여 종의 다양한 직업, 전략적 PvP를 동반한 파티 플레이, 복합 분기 퀘스트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샤이야'는 성인용 이모티콘 커뮤니티, 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