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대제국 서사시 그린 ‘토탈워: 로마 2’ 9월 3일 출시

/ 1

DLC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는 '토탈 워: 로마 2' 영상 (영상 출처: 유튜브)

 

대제국 로마를 무대로 한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토탈 워: 로마 2’의 발매일이 확정됐다.

 

세가 사미는 자회사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가 개발한 신작 ‘토탈 워: 로마 2’의 출시일을 공식 발표하면서 스팀을 비롯한 해외 오프라인 도소매점에서 예약판매도 시작했다. 하지만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지역 제한이 있어 예약은 불가능하다.

 

2만 2천 개 수량으로 판매되는 ‘토탈워: 로마 2’ 한정판의 구성물은 스틸북 케이스와 게임 소프트 외 자체 개발한 카드 게임과 주사위 놀이트 세트, 그리고 로마 제국 지형이 그려진 지도와 투석기 조형물이 포함된다. 또한, 에피루스, 아테네, 스파르타 등 추가 콘텐츠(DLC)가 담긴 스페셜 팩(코드)도 받을 수 있다.

 

▲ '토탈 워: 로마 2' 한정판 구성물

 

‘토탈 워’ 시리즈는 세력 확장으로 아군의 사기를 높이면서 적의 상승세에 제동을 거는 등, 부대관리에 특화된 전략을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최신작 ‘토탈워: 로마 2’는 팬들로부터 최고 걸작으로 평가 받는 ‘토탈워: 로마’의 정식 후속작으로, 육지, 해상, 공성전에 이르기까지 대제국 로마의 휘황찬란한 서사시를 직접 운영해나갈 수 있다. 특히 전작 이상의 방대한 스케일의 맵과 해전과 공성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쟁 등, 신규 요소가 추가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토탈 워 로마 2’는 오는 9월 3일 PC로 해외에 출시되며, 국내 정식 발매는 미정이다.

 

 

 

▲ '토탈 워: 로마 2'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
게임소개
'토탈 워: 로마 2'는 지난 2004년 발매된 '로마: 토탈 워'의 정식 후속작이자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사의 창립 25주년 기념 타이틀이다. 탄탄한 자금을 기반으로 세력을 확장하거나 아군의 사기 향상, 적의 상...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