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 모바일로도 출시된다

/ 1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 모바일 버전이 출시된다


대전 격투게임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가 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된다.

워너브라더스는 26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DC 2013)에서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의 깜짝 정보를 공개했다. 4월 발매를 앞둔 콘솔 버전 외에 동명의 모바일 버전을 준비하고 있는 것.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의 배급사인 워너 브라더스는 iOS로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을 아이패드로 시연해 보이며, 해당 버전이 2013년 내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콘솔 버전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은 슈퍼맨, 원더우먼, 배트맨, 플래시맨, 할리퀸 등의 유명 영웅을 포함하여 조커, 그린 랜턴, 캣 우먼 등 수십 명의 DC코믹스 캐릭터들이 출전해 압도적인 스케일의 전투를 벌이는 대전격투 게임이다. 모탈 컴뱃 9과 같은 3D 그래픽에 2D 격투 방식을 채용했으며, 스테이지에 존재하는 벽이나 바닥, 장애물 등이 파괴되는 등 다양한 연출 효과를 내는 다이나믹 액션이 특징이다.

모바일 버전은 아직 구체적인 정보가 밝혀지지 않았으나, 콘솔 버전과는 다른 형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게임은 올해 안에 iOS로 출시되며, 곧 게임의 세부 내용과 스크린샷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네더렐름스튜디오
게임소개
'인저스티드: 갓즈 어몽 어스'는 DC코믹스의 영웅들을 등장시킨 대전 격투 게임이다. 게임은 선악의 경계가 애매해진 세계를 배경으로, 영웅과 악당 캐릭터들이 벌이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전투를 다룬다. 등장하는 캐릭...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