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무협 웹RPG '일대종사' 10일 첫 CBT 실시

/ 1

▲ 첫 테스트를 진행하는 넷마블 '일대종사'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정통 무협 웹 RPG '일대종사'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부터 14일까지 오픈형으로 진행한다.
 
'일대종사'는 김용 ‘영웅문’ 3부작인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와 천룡팔부 등 소설 속 시나리오를 수묵화풍 그래픽으로 녹여 낸 정통 무협 웹RPG로, 단조로운 전투를 탈피한 2D 대전액션게임급의 역동적이고 호쾌한 전투신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가 직접 문파의 장문인이 되어 제자를 육성하고 문파를 성장시켜나가는 색다른 방식의 게임성이 무협 애호가들과 웹게임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금일부터 5일간 넷마블과 네이버게임을 통해 동시 실시되며 서버 안정성 및 기본 게임 시스템과 PVP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주로 점검할 예정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일대종사의 첫 테스트는 이용자들에게 김용의 정통 무협 세계관을 제대로 녹인 웹RPG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일대종사를 통해 소설의 시나리오 흐름에 따라 진행되는 정통 무협의 진수를 느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1분기 내에 '일대종사'의 공개서비스는 물론 모바일 버전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일대종사'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문화상품권 10만원 권, 넷마블 캐시 10만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매일 게임 캐시와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도 지급한다.
 
'일대종사'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http://mas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상해유주공사
게임소개
'일대종사'는 김용의 무협소설 '영웅문'의 시나리오를 토대로 개발된 무협 웹 RPG다. 유저가 직접 장문인이 되어 제자를 육성하고 문파를 성장시켜 나가는 방식을 채택했다. '일대종사'는 '영웅문' 시나리오를 수묵...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