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서유기 웹게임 `풍운서유`, 4일간의 테스트 돌입


▲ 4일간의 테스트를 시작한 서유기 웹게임 `풍운서유`
(사진제공: KTH)

KTH의 게임 포털 ‘올스타’의 신작 웹 MMORPG `풍운서유` 가 대망의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테스트는 금일(18일) 오후 4시부터 21일 24시(자정)까지 4일 동안 총 80시간의 논스톱 플레이로 진행되며, 특히 별도의 신청이나 자격 없이 올스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올스타’는 이번 테스트를 위해 차별화된 혜택의 이벤트를 실시,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지존 VIP’ 아이템을 지급, 비행깃발을 무료로 사용하거나 경험치 2배 사용 시간이 증가되는 등 18가지 이상의 혜택들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 추가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8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로 ‘풍운서유 소식받기’를 신청한 유저들이 이번 테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6만 6천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100% 지급하며,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이 `풍운서유` 정식서비스 실시 후 게임에 접속시 ‘개국공신’ 칭호 부여와 함께 5천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증정한다.

마지막은 ‘풍운서유 테스트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로, 풍운서유 게임 소개나 공략, 테스트 리뷰 등의 게시물을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올린 다음, URL을 테스트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이중 20명의 유저들을 추첨해 휴대용 난방용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본부장은 “풍운서유는 유쾌한 게임성과 쉬운 조작법으로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웹게임이다. 특히 우리에게 친숙한 삼장법사, 손오공, 저팔계가 출현해 옛 추억을 떠올리며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하며, “첫 공개 후 기대 이상의 관심을 보내주시는 유저들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최고의 모습을 선보이고자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풍운서유` 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오리엔테이션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공식 웹사이트(http://fysu.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항주무단과기유한공사
게임소개
'풍운서유'는 중국 고전 소설 '서유기'를 재해석한 배경을 채택한 턴제 웹 MMORPG다. 화려하고 깔끔한 그래픽과 귀여운 SD 캐릭터를 게임의 매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6가지 지역의 남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