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나혼렙 로비의 '서린', 플레이 캐릭터로 등장한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신규 SSR 헌터 '서린'을 추가했다.

수속성 브레이커 '서린'은 게임 진입 시 로비에서 유저들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다. ▲총에서 초고속 냉각 탄환을 발사하는 '아이스 블리츠' ▲바이크에 탑승해 적을 공격하는 '샤드 매그넘' ▲냉각 미사일을 발사한 뒤 빠르게 질주하고 지나온 지점을 사격하는 '프로스트 체이서' 등 여러 스킬을 사용한다.

이어서 기존 아티팩트 능력치를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강화하는 신규 시스템 '재련'도 추가됐다. 기존 Lv.75 수준의 아티팩트를 Lv.100 수준으로 재련하거나,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층이 열리는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를 통해 Lv.100 수준의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보스 격노 점수로 길드 간 경쟁을 펼치는 '길드 총력전' ▲무기고 확장 ▲리버스 스토리 하드 난이도 추가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 30단계까지 확장 ▲시련의 전장 70층까지 확장 등이 적용됐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한다. '완연한 봄!' 출석 이벤트를 통해 SSR헌터 이벤트 무기 선택 상자, 헌터 전용 무기 설계도, 마력 용해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특정 등급 및 강화 단계 이상의 아티팩트 강화도를 초기화할 수 있는 메이의 아티팩트 재구성 이벤트 등을 연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이 게임에서는 꿈에서나 그리던 먼치킨 주인공 성진우가 되어 전투를 하고, 레벨업을 거듭하며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