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집행검의 주인, 저니 오브 모나크에 '단테스' 등장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2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신규 영웅 진명황 '단테스' 이미지 (사진출처: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
▲ 신규 영웅 진명황 '단테스' 이미지 (사진출처: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

엔씨소프트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영웅 ‘단테스’를 추가했다.

단테스는 전설 등급 바람속성 근거리형 영웅이다. 가장 가까운 적의 후방으로 이동해 강력한 대미지를 입힌 후 은신 효과를 받는 ‘쉐도우 뱀파이어’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엔씨는 단테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인 ‘단테스 던전’을 추가했다. 2025년 1월 1일까지 매일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고 ‘단테스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주화를 소모해 상점에서 ‘영웅 확정 소환권 (단테스)’을 포함해 ‘영웅 경험치’, ‘아데나’ 등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테스 던전에서는 ‘블레이드앤소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롭게 추가된 탑승물 코스튬 ‘거거붕’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난이도 10단계를 최초로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제공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스킨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용자는 ‘산타 프러글렛’, ‘한겨울밤의 꿈 레이나’ 등 영웅 스킨과 ‘빨간망토 브론테’ 등 마법인형 스킨을 확인할 수 있다.

저니 오브 모나크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저니 오브 모나크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또한 여러 버그 수정과 개선사항도 도입됐다. 주사위 추가 옵션 능력치가 정상 적용되며, 잦은 랙과 크래시, 던전 클리어 보상 미지급, 보스 클리어 타이머 오류 등 여러 버그가 수정됐다. 또한 UI 가시성, 도감 보상 수령 편의성, 결투장 매칭, 누적 보상 가시성 개선 등 불편한 점들도 고쳐졌다.

한편 지난 16일 저니 오브 모나크는 공식 홈페이지 자체 인터뷰를 통해 여러 불만사항과 버그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한 바 있다. 랙과 크래시, 장비 추가 옵션, 주사위 설정, 결투장 밸런스 등 여러 문제를 고치겠다고 밝혔고, 이번 업데이트에 대부분 포함됐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저니 오브 모나크 2024년 12월 4일
플랫폼
모바일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저니 오브 모나크'는 엔씨소프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니지 IP 기반 신작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