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리니지2M 5주년 업데이트, 신규 종족·클래스 추가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리니지2M '마이 크로니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리니지2M '마이 크로니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MMORPG ‘리니지2M’이 27일 5주년 기념 ‘마이 크로니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2M 이용자는 플레이하는 월드에 따라 다양한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존 서버와 파푸리온, 린드비오르 서버가 포함된 ‘오리진 월드’에는 ▲신규 종족 카마엘 ▲신규 클래스 ‘소울 브레이커’ ▲연합 단위의 점령전 콘텐츠 ‘하이페리온 성지’가 추가된다.

‘소울 브레이커’는 적의 영혼을 획득해 사용하는 콘셉트의 클래스다. 획득한 영혼을 해방하면 능력이 대폭 증가하고 공격에 광역 피해 효과가 부여된다. 일부 스킬은 해방 상태에서 사용 시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에덴, 엘모아덴 서버로 구성된 ‘리저브 월드’에서는 오렌 지역의 신규 사냥터 ‘포자 지역’과 ‘상아탑’, 이교도의 카타콤: 혈맹전, 신규 클래스 ‘창’ 등이 더해진다.

엔씨는 5주년을 맞이해 모든 이용자에게 쿠폰을 지급한다. 사용 시 강화에 실패한 아이템을 복구하고, 도전했던 최고 등급의 변신/마법인형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오리진 월드 기존 서버는 새로운 쿠폰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2M 2019년 11월 27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2M은 온라인 리니지 2를 기반으로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 리니지M과 달리 3D 그래픽을 지원하며, 심리스 오픈필드, 캐릭터 충돌이 더해진 공성전, 여러 클래스를 수집해 육성하는 요소 등...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