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코그 리턴 얼라이브, 팀 데스매치 모드 업데이트

/ 1
리턴 얼라이브, 데스 매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코그)
▲ 리턴 얼라이브, 데스 매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코그)

코그는 20일, 탑 다운 전략 슈터 ‘리턴 얼라이브’의 신규 모드 ‘팀 데스매치’를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팀 데스매치’는 전략과 협동을 동시에 요구하는 모드로, 플레이어 간 협력과 전술이 필요하다. 

리턴 얼라이브는 지난 4월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얼리 액세스를 시작하고, 10월 스팀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리턴 얼라이브는 대전쟁으로 문명이 몰락한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한다. 대규모 핵전쟁 이후 생존자들의 스토리를 다룬다. 무법지대는 변이된 생명체와 자의식을 가진 전투 로봇 병기들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용병들은 생존을 위해 서로 경쟁하면서 자원을 확보해야만 하는 세계관을 지니고 있다.

팀 데스매치에서 플레이어들은 3 대 3으로 경쟁한다. 팀원들과 협력하여 상대 팀보다 더 많은 킬 점수를 획득해야 한다. 일정 시간 동안 상대 팀보다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며, 승리한 플레이어는 골드, 랭크 점수, 의뢰 포인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골드, 랭크 점수, 의뢰 포인트를 활용하여 좀 더 강한 무기와 용병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리턴 얼라이브 개발팀은 “커뮤니티 유저분의 의견을 받아 모드를 기획했다"라며,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 분들께 색다른 도전과 흥미진진한 전투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리턴 얼라이브’ 스팀 페이지와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리턴 얼라이브는 서바이벌 탑다운 슈팅 게임으로 인류의 대몰락 전쟁 후 황폐해진 세계에서 소수의 인류가 생존을 위해서 버려진 땅에 있는 자원과 물자를 확보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