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베르나르 베르베르 ‘개미’ RTS, 11월 7일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0,0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다큐멘터리를 연상시키는 퀄리티로 주목 받은 게임 ‘개미’가 연내 출시된다.

마이크로이드가 지난 10일,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Empire of the Ants)’를 오는 11월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는 2000년 출시된 동명의 원작을 기반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으로,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보다 사실적인 곤충의 모습과 생활상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는 크게 실시간 전략과 탐험으로 구분된다. 플레이어는 103,683호 구원자 개미로서 군락을 이끌고 터전을 재건해 보호와 발전으로 여러 계절에서 새로운 지역을 정복하면 된다. 아울러 자연 속 여러 생물들과 힘을 합쳐 군락을 침범하는 다른 개미 군락과 맞서 싸우며 영역을 방어해야 한다.

▲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 출시일 발표 트레일러 (영상출처: 마이크로이드 공식 홈페이지)

한편, 출시일과 함께 언리얼 엔진 5.4에서 실제 인게임 환경으로 촬영된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트레일러에서는 자연의 풍경과 시간 및 날씨의 변화, 개미 군락의 움직임과 숲에 살고 있는 다양한 생물들을 보여줘 흥미를 모은다. 특히 달팽이의 등에 탑승하거나 풍뎅이 등의 도움을 받는 모습을 보여주는 모습은 어떤 변수를 창출할 지 흥미를 더한다.

‘엠파이어 오브 디 앤츠’는 PS5, Xbox 시리즈 X/S, PC로 출시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RTS
제작사
마이크로이드
게임소개
엠파이어 오브 디 앤트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개미'를 원작으로 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군단을 이끄는 개미가 되어 터전을 구축하고, 종족을 번영시키고, 사계절을 거치며 영토를 확장하는 과정을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