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한국 축구 가야할 길, FC 온라인 명장로드 공개

/ 1
▲ FC 온라인 '명장로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4일 저녁 6시 FC 온라인에서 세계적인 축구 감독이 출연하는 콘텐츠 '명장로드'를 공개한다.

명장로드는 세계적인 축구 감독을 찾아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차기 감독 선임과 한국 축구 발전에 대해 조언을 구하는 콘텐츠다. 출연하는 감독별 축구 철학과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세계적인 명장들이 차례로 출연하는 시리즈 형식으로 선보인다.

1화에서는 FC 온라인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정무 그룹장, 성승헌 캐스터, 축구 예능 채널 이스타TV 이주헌 해설위원, 축구 전문 크리에이터 '새벽의 축구 전문가' 페노 등이 출연해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고민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영상 중반에 파울루 벤투 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감독이 화상 통화로 출연해 한국 대표팀 감독 당시를 회상하며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한 조언을 건넨다.

영상 후반부에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감독 선임과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유명 축구 감독들의 의견을 다각도로 청취하는 원정 프로젝트 ‘명장로드’를 선포하며, 다음 회차 출연 인물로 세계적인 명장 '스페셜 원' 조세 무리뉴 감독을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FC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4’는 패키지 게임 ‘피파 18’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요소, ‘피파 17’의 게임 플레이 및 AI 엔진을 기반으로 PC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했다. 여기에 선수 개인기, 세트피스, 볼 움직임, 향상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