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아키에이지 워, 2분기 중 9개국 동시 출시한다

/ 1
아키에이지 워 대만판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키에이지 워 대만판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키에이지 워를 올해 2분기 중 대만 및 중화권, 동남아시아, 일본 등을 포함한 9개 국가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한 PC·모바일 MMORPG다. PC 원작 아키에이지 보다 색이 뚜렷한 전쟁 및 전투 요소가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각국에서 다양한 마케팅과 현지화 작업으로 시장을 공략할 전망이다. 특히 대만 지역은 MMORPG가 전통적 강세를 보이는 시장인 만큼 아키에이지 워(上古世紀:戰爭)의 흥행에 주목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등 여러 MMORPG의 국내외 서비스 경험을 살려 아키에이지 워의 시장 안착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관련 상세 정보도 추후 공개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대만과 일본, 동남아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아키에이지 워’가 가진 MMORPG의 순도 높은 재미를 전달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키에이지 워 2023년 3월 2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 워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RPG 신작이다. 서대륙을 배경으로 퀘스트를 수행하며 캐릭터를 육성하는 PC MMORPG이며, 유료재화로 이용자 간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가 존재한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