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앞서 해보기는 끝, 산나비 스팀·닌텐도 스위치 정식 출시

/ 1
산나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 산나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앞서 해보기 기간동안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유지한 산나비가 마침내 정식으로 출시됐다.

네오위즈는 9일, 원더포션이 개발한 2D 사슬액션 플랫포머 인디게임 산나비(SANABI)를 전 세계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산나비의 주인공은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은 인물이다. 주인공은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게 된다. 플레이어는 그동안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출시 판에서는 앞서 해보기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후반부 챕터가 포함됐다. 사슬팔 액션으로 즐길 수 있는 5개 챕터와 6종 이상의 보스가 제공되며, 유저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 멀티 엔딩도 준비돼 있다.

▲ 산나비 정식 출시 트레일러 (영상출처: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

산나비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9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산나비는 15,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스팀과 닌텐도 e숍에서 오는 16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산나비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산나비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산나비 2022년 1분기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원더포션
게임소개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무대로 한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한 순간에 모든 주민들이 사라지고 멈춰버린 거대 기업 도시 ‘마고’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산나비를 찾아 복수를 진행하는 이야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