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웹젠 직접 서비스, 썬 클래식 7월 1일 출시

/ 1
▲ 웹젠 썬 클래식 출시일이 7월 1일로 확정됐다 (사진제공: 웹젠)

웹젠이 PC 온라인 MMORPG 썬 클래식 출시일을 7월 1일로 확정했다.

웹젠이 직접 서비스하는 썬 클래식은 오픈 리부트 서버를 통해 7월 1일 출시된다.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정 기간마다 초기화되고, 경험치와 아이템의 획득률이 일반 서버보다 높아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해 진입장벽을 낮춘다는 계획이다.

웹젠 썬 클래식은 PC 온라인게임 썬의 아이템 및 옵션 체계 등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을 개편한 리부트 버전이다. 

그래픽과 UI, UX 등을 수정해 편의성을 개선했다. 또, 필드와 던전 등에서 사냥을 즐기고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수집하는 ‘파밍’ 요소를 확대하는 동시에 스킬 조합에 따라 PvP 또는 PvE에 특화된 캐릭터로 특색 있게 성장시킬 수 있는 성장 환경을 갖추고 있다.

한편, 웹젠은 7월 8일까지 ‘썬 클래식’의 게임회원을 모집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 통합 계정으로 접속해 게임 이용에 사전 동의하면 썬 클래식은 물론, R2M과 뮤 온라인 등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 중 하나의 게임 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친구 초대 URL을 주변에 공유하는 ‘친구 초대’, 게임 홍보 영상을 개인 SNS에 알리는 ‘유튜브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썬 클래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썬 클래식은 PC 온라인게임 썬 리부트 버전으로, 게임 시스템, 편의성, 그래픽 등을 발전시켰다. 장비, 아이템을 수집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파밍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필드 사냥 중심 MMORPG로 변화했다. 동...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