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젠지 e스포츠 아카데미, 이젠 온라인으로 맞춤 교육한다

/ 1
▲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이 발표됐다 (사진제공: 젠지)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온라인 e스포츠 교육 플랫폼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을 발표했다. 2019년부터 e스포츠 인재 육성에 앞장서 온 젠지는 혁신적인 기능을 접목해 e스포츠 교육의 디지털 전환을 시작하고 교육 접근성을 확대했다.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은 에듀테크 솔루션으로 젠지의 교육 담당 기관인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독자 기술로 개발했다. 젠지는 직접 기획, 제작한 수업 콘텐츠, 멀티미디어 기반 피드백을 비롯해 온라인 학습의 기본 요소인 학습관리시스템(LMS)을 망라한 디지털 교육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기존 비대면 e스포츠 교육의 한계점인 프로 경기 리뷰 및 이론 중심의 녹화 영상 콘텐츠 그리고 별도 메신저 기반의 피드백 프로세스 방식을 극복하고 통합적인 트레이닝을 제공하고자 했다.

구안 왕(Guan Wang)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사장은 “e스포츠에 열정과 꿈을 가진 이들에게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양질의 e스포츠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개발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우리 사회의 다양한 분야 중 교육의 혁신은 상당히 더딘 편이다. 혁신적 대안이 될 디지털 e스포츠 교육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이들이 e스포츠 교육을 누리고 교육 환경의 뉴노멀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은 현재 오버워치 온라인 교육 베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후 리그오브레전드 등 주요 e스포츠 게임 타이틀로 확대 지원될 예정이다. 베타 체험 프로그램은 3월 22일부터 시작한다.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GGA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