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대난투와 오버워치 혼합, EA 신작 '로켓 아레나' 7월 출시

/ 1
로켓 아레나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로켓 아레나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EA가 새로운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을 발표했다. 벨란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로켓 아레나'가 그 주인공이다.

19일 열린 EA 플레이 라이브 행사에서 발표된 로켓 아레나는 포트나이트를 연상시키는 캐주얼한 그래픽의 3 대 3 액션 게임으로, 각종 로켓과 스킬을 사용해 싸우는 멀티플레이 전용 게임이다.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이 로켓을 타고 비행하거나, 대규모 폭발을 일으키고, 유도탄 등으로 멀리 있는 상대를 정확히 맞추고,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 전투를 벌인다.

이 게임의 특징은 적에게 대미지를 가해 처치하는 것이 아니라, 대난투 시리즈와 같이 적을 맵 밖으로 날려 링 아웃 시킨다는 점이다. 다단 점프와 공중 대쉬, 추적 기능 등을 통해 맵을 폭넓게 활용하며, 폭발력 강한 로켓이나 회피 시스템, 지뢰, 자석 등 다양한 이동기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

로켓 아레나는 7월 15일 정식 출시 예정이며, PS4, Xbox One, PC로 출시된다. 특히 PC의 경우 EA 오리진 뿐 아니라 스팀으로도 동시 발매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이며, PC판 기준 가격은 3만 6,0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켓 아레나 2020년 7월 15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슈팅
제작사
파이널 스트라이크 게임즈
게임소개
'로켓 아레나'는 포트나이트를 연상시키는 캐주얼한 그래픽의 3 대 3 액션 게임으로, 각종 로켓과 스킬을 사용해 싸우는 멀티플레이 전용 게임이다.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이 로켓을 타고 비행하거나, 대규모 폭발을 일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